스마트 오피스

Smart Office

IoT 기반 스마트 오피스 서비스

Smart Office

비콘 기반으로 출퇴근 근태 자동관리 및 모바일 사원증, 비인가 지역 접근 모니터링, 스마트 회의실 예약이 가능하며, 사무실 환경 정보 모니터링, 화장실 사용여부 확인 등 지능형 스마트 오피스를 실현해 줍니다.

team thumb

01Features 스마트 근태관리

  • 모바일 사원증
  • 비콘 기반의 출퇴근 관리
  • 기존 근태관리시스템 연계
  • 모바일 서비스 제공

02Features 스마트 협업

  • 임직원 최근 위치정보 제공
  • 스마트 회의실 예약
  • 회의 참여 알림
team thumb
team thumb

03Features 스마트 오피스 환경

  • 사무실 환경정보 모니터링
  • 스마트 화장실 서비스
  • 환경정보 알람 서비스

주요기능

출입 근태관리

비콘기반 자동 출입/근태 체크 관리,
출퇴근시 일정 및 메세지 연동

회의실 환경 자동제어

회의실 출입시 설비 자동제어,
조명 및 프로젝터 자동제어

회의실 예약

회의실 모바일 앱(예약/참석/알림/메신저),
비콘기반 참석 체크

업무공간 환경관리

환경정보 연동을 통한
쾌적한 사무실 유지 (온도/습도/CO2/조도)

이동경로 기반 서비스

비콘기반 근무지 위치 및
업무패턴 파악

화장실 이용관리

비콘, IR/접촉센서 등을 활용한
화장실 이용여부 제공 서비스